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8세 성인 동생과 함께 병원에 가야 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1. 9. 10. 05:49


    말 그대로 28살 동생과 함께 병원에 가야 하나요?
    형이 인터뷰 도중 다리를 삐었다고 한다.
    그래서 엄마는 새벽 2시에 나를 깨웠다.
    동생이 같이 병원에 갔으면 합니다.
    왜요? 방금 다리를 삐었습니까? 괜찮아
    나는 내일 일할 것인가, 아니면 모레 일할 것인가?

    내가 왜 당신과 함께 가야하는지 물었다.
    가족이니까 같이 가자

    나는 다 컸고 당신은 내가 왜 당신과 함께 가는지 묻습니다.
    답은 계속 돌아온다

    가족이야 내 동생이야 난 보호자가 필요해 너와 함께 타야해

    형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짜증나..

    형이 정말 정신이 없어서가 아니다.
    불편한 것도 아니고, 혼자 택시를 탈 수 없는 것도 아니다.
    혼자 병원 못가는 아이도 아니고
    모르겠어요
    여기서 반을 쓰고 남동생과 함께 병원에 가는 사람들

    그리고 새벽 2시에 일어나서 이야기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