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 위양성 진단으로 부당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9. 10. 05:48


    확인 된 사례 중 하나는 부모님의 직장에 갔고 나는 단지 궁금했습니다.
    코로나 검사 받았어요

    매달 점검이 필요한 작업이라 큰 문제는 없습니다.
    이 시험을 보았을 때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얻었습니다.
    그는 샘플 용기를 주지도 않았고 내 이름을 확인하지도 않았다.

    큰일날 줄 알았는데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온 가족과 직장에서 저와 접촉한 100여 명이 할 말을 잃었습니다.
    알 겠어요

    재수사를 부탁하기엔 너무 부끄러웠지만 모두 무시당했다.
    강제로 진료소에 데려가고 싶었고 여러 번 끌려갔다.
    재검사를 요청했고 2일 이내에 음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퇴원 후 두 번째 음성 판정을 받아 현재 자가 격리 중이다.
    되었습니다

    누군가가 그것을보고있는 긍정적 인 테스트 실수가 될 수 있습니까?
    검사를 실시한 병원과 보건소는 모두 서로 책임을 져야 했다.
    바쁘다 바이러스 죽고 음성으로 나온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데 나처럼 3일만에 양성판정 음성판정을 받은 사람이 있다?

    픽업을 하고싶어서 진료센터로 데려가서 확진자와 2시간정도 버스를 탔는데 바이러스에 노출만 되었어요.
    예상했던

    병원과 보건소에서 벌어지는 불공평하고 화난 나의 상황
    눈을 감고 귀를 막아

    이것은 사람의 작업이며 검사 프로세스가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앞으로 저와 같은 피해자가 없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